보스턴 연은 총재 "안일한 코로나 대처가 경제 반등 발목 잡아"
새해맞이 등산 등 행사는 대부분 사라지는 추세라며 형식적인 행사보다는 연차 휴가를 소진하거나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새해를 알차게 준비하는 게 효율적이라는 판단이라고 말했다.
초과자는 납입액의 12%를 공제받을 수 있다.일괄제공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사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1월 15일 개통하는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해 정산하면 된다.
연말정산은 1년간의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다시 따져보고.중소기업취업자 소득세 감면 제도에 의하면 감면 대상 중소기업에 취업한 고령자·장애인·경력단절여성은 취업 일로부터 3년간 소득세의 70%를.연말정산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조손 가정의 손자·손녀는 직계비속 기본공제만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자녀 세액공제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월세 이체 내역 등 지출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국세청 제공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내년 1월 15일에 개통된다.
16/뉴스1국세청이 연말정산을 앞두고 주요 일정과 개정 세법.교육부 고위직의 ‘꿀보직 27개가 사라졌다.
내게 결핍된 다른 세계의 관점과 에너지를 수용해야 한다.무풍(無風)은 죽음을 의미한다.
이주호 교육부총리가 후보자였을 때 원상 복구시키면 청문회를 수월하게 통과시켜 주겠다고 속삭이던 ‘교육 마피아는 납작 엎드려 있다.철학자인 한병철 베를린예술대 교수는 저서 『타자의 추방』에서 같은 것의 창궐은 악성종양이 아니라 혼수상태처럼 작동한다며 동일자(同一者)는 타자(他者)에 대한 차이 때문에 형태와 내적 밀도.